삼성화재에 보험 가입을 하셨다면, 갑작스러운 사고나 문의사항이 생겼을 때 신속히 연락할 수 있는 콜센터 정보는 반드시 알아두어야 합니다. 이 글에서는 상담 종류별 전화번호와 운영시간을 표로 정리해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. (2025년 7월 기준 최신 정보 반영)

✅ 삼성화재 고객센터 주요 전화번호

상담 내용전화번호운영 시간
삼성화재 고객콜센터1588-511424시간 사고접수 / 평일 09:00~18:00 기타 상담
다이렉트 고객센터1577-3339평일 09:00~18:00 (토/공휴일 휴무)
자동차보험 가입상담1600-5008평일 09:00~18:00
장기보험 가입상담1588-3339평일 09:00~18:00
대출 상담센터1588-7444평일 09:00~18:00
퇴직연금 콜센터1899-3009평일 09:00~18:00
해외 거주 고객 전용+82-2-2119-2000평일 09:00~18:00
청각장애인 전용070-7451-9800 / 9810평일 09:00~18:00 (수어 영상통화 가능)
인천공항 카운터032-743-4114평일 09:00~18:00

📌 자주 묻는 질문 (Q&A)

Q. 삼성화재 자동차 사고 접수는 어떻게 하나요? 

A. 1588-5114로 전화 후 1번을 누르면 24시간 접수가 가능합니다.

Q. 긴급출동 서비스도 같은 번호인가요? 

A. 네, 동일하게 1588-5114로 연결 후 2번을 누르시면 됩니다.

Q. 보험금 청구나 계약 변경은 언제 가능하나요? 

A.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사이에 상담이 가능합니다.

Q. 해외에서 연락할 때는 어떻게 하나요?

 A. +82-2-2119-2000으로 국제전화가 가능합니다.

Q. 청각장애인이 상담받을 수 있는 방법은? 

A. 070-7451-9800 또는 9810으로 영상통화로 수어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🔔 지금 바로 즐겨찾기 등록해두세요!

갑작스러운 사고나 문의가 생겼을 때 당황하지 않도록, 이 글을 즐겨찾기 해두거나 주변에 공유해보세요. 삼성화재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운영시간을 한눈에 정리한 이 정보가 꼭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.